TongTongTv 통통테크

TongTongTv 통통테크 TongTongTv 통통테크

  • 564
  • 14 181 635
Technology, Automobile, IT

비디오

댓글

  • 아이패드는 키보드 저거 사지말고 무선키보드 사세요. 그게ㅡ나아요. 파우치 하나사서 같이 넣고 다니는 걸 추천힙니다

  • 뭐개소리이야 부가세 적용시4000이상 이야 제발 사기치지 마세요

  • 너무 이뻐요 ㅎㅎ

  • 공인인증 갱신 같은거 할려면 pc가 꼭 필수인데 프로가 그걸 대체 가능한가요?? 태블릿기기여서 앱으로만 은행업무를 볼 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나저나 예전보다 이 채널이 더 깔끔해진거 같네요 예전 리뷰들은 리뷰하시는분들 비쥬얼에 너무 힘을 주는거 같아서 이게 it채널 맞나 의문이 든적이 몇번있는데 점점 유용성이 올라가는거 같아서 너무 좋아요!!

  • 졸업선물 입학선물로 좋겠다

  • 목소리 너무 좋다

  • 노트북이 드럽게도 마이 느려서 바꿔야할 때가 왔는데 혜준이 딱 맞게 영상을 올려줬네요잉..^^ 아이패드냐 맥북이냐 그것이 문재로다... 중요한건 혜준은 사랑입니다❤ 이번 영상도 예쁨주의 뿜뿜❤❤

  • 목소리 외모 악 😍

  • 미대는 아이패드

  • 개이쁘시다....

  • 엘디는 슴가마케팅 빼고는 없지

  • 목소리가 넘 좋으시네요 ㅎ 구독하고가요

  • 00:05 , 00:34 서영님표 특유 전매특허 삑사리! 사오정 같아요 커엽습니다! 나바하아아앙ㅎ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참 멋지십니다ㅜ

  • 2:51 흐르!흠! 서영님표 매력 삑사리... 오늘 삑사리는 왤케 아프게들리시나요ㅜㅠ 아프지마셔요ㅜㅠ

  • 이건 비교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.스펙 비교가 아니라 사용 용도를 비교 설명하셨어야합니다. 물론 둘다 있으면 가장 해피합니다

  • 8:53 웃음소리가...으흐흐흐흐흐!ㅡㅡ 깜놀

  • 6:19 이저엄! 보다는~ 삑사리도 매력적인 서영님! 좋은정보감사합니다!

  • 혜준씨는 화이트 의상이 정말 사랑스러움^^

  • 보급형은 언젠가버려질운명인것은 확실하오리다! 학생들이여 장기적으로 보구살거면 작년2019년도에 나온플래그쉽모델고르는게 현명한 선택이오! 선택은그대들에게 맡기게쏘!

  • Top up Hyundai azera goooood

  • 돈없다 ㅠㅠ

  • 이분 에너지가 남다름. 기분이 좋네여

  • 노트북이랑 아이패드는 일단 너무 넘사벽으로 차이가 나서.. 아이패드는 진짜 그냥 영상용, 혹은 개러지밴드 나 그림용 태블릿 정도

    • ㄴㄴ아이패드쓰면 페이퍼리스의 삶을 살 수 있음

  • 오~ 앞으로도 시간되시면 야방 기대하게 되는 영상 잘보고 가요. ㅋㅋㅋㅋ

  • 우연히 클릭후 바로 구독..

  • 이거 어디서 다운받아요?

  • 태블릿과 노트북은 전혀 다릅니다..그리고 대학교 새내기 라면 정말 현실적으로 애플제품 안 사용하는게 맞아여.. 디자인이나 컴퓨터 공학이라면 모를까.

  • 영상 시청 및 간단한 문서, 사진작업은 아이패드가 좋고, 디테일한 작업은 노트북이 좋죠

  • 맥북도 아이패드도 필요없지만, 영상은 잘 보고 가요 :)

  • b612는 안되던데ㅜㅜ

  • 괜히 용팔이 용팔이 하는게 아니죠 ㅋㅋ

  • 어차피 못사는차긴한데 센터페시아가좀 아쉽다

  • 새내기 유저로써 Primary Laptop 선택한다면 간지나는 맥북 추천 합니다. 윈도우 기반 프로그램과 호환성도 좋고, 특히 디자인 하시는 분들은 무한한 확장성과 편리성 무조건 강추에요!! 아이패드는 Secondary 로는 적합하죠..전 회사에서 G Suite 쓰는데 가볍게 쓰기엔 아이패드 LTE+애플팬슬 조합이 편하고 좋아요!! 하지만....가성비나 무게, 휴대성을 중요시 하시는 분들은 그램이나 삼성으로 가는게 좋겠네요 ㅎㅎ 여담으로 영상 말미, 퇴근 중 영상통화로 까메오로 출연하신 서영님 참 반갑네요 👋 지하철 잘 못타서 어쩐대요ㅎㅎ 혜준님이 출연료라도 드려야 하는거 아닌가요 😝😝

  • 새내기라 해도 될 외모...

  • 근데..음량버튼을 길게 눌러도 동영상촬영이 안되는건 왜그런가요?

  • 결론은 둘다사게 됩니다. ㅠ,ㅠ.... 맥북프로 , 아이패드 프로 2대 (크기별) , 아이맥 유저가..... 또륵..... 흐엉 이 생태계를 벗어날수가 없쪙..

  • 차보다 서영님이 더예뻐요ㅎㅎ

  • 네 화보 자아아아알 봤읍니다 ^^7

  • 설렙니다 서영님

  • 저랑 같은 모델 쓰시네요 ㅎㅎ 팔고 새로 사고 싶다

  • 다른 리뷰보고 왔는데 역시 통통서영이 젤 리뷰 깔끔

  • 저케익 먹고싶다

  • 아름다우셔서 구독합니다

  • 뒷따라갈께 ㅋㅋㅋ 실술력이딸리거나 돈이딸리거나 ㅋㅋ 큰거랑작은거랑 같다고생각하다니 CPU를 나노로 왜 쪼개는지 이해못하는 헬쥐답다. 삼성이 번인.수율로 아몰레드 대형티비를 접고 중소형에 박차 세계1위답죠잉... 대형은 연구를거듭해 퀀텀닷.마이크로엘이디가 곧 양산들어갈텐데 헬지는 우야노 ㅋㅋ

  • 엘지 친중기업제품 안쓴다 안만든다? ㅋㅋㅋ 만들고 이런영상올리시죠 중국빠는기업 중국화됐나 !

  • 그냥 허세나 전공에 꼭 필요한거 아니면 그램이나 윈도우노트북 사셈 노트북 아이폰 아이패드 다 있는데 셋중엔 패드가 제일 무쓸모ㅎ물론 워치보단 훨 유용함ㅋㅋㅋ

    • 패드가 무쓸모면 그냥 못쓰는거

  • 인트로 빵 터짐 ㅋㅋ

  • 통통 튀는 설명 귀엽습니다 GLB 설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

  • 오피스 사용하려는 학생에게 맥은 여러모로 불편하죠, 영상작업하시는 분이라면 몰라도 예쁘기만 하지 쓸모없이 비싸기만.

  • 엘지 초천 폰 작고 스펙 좋게 만들어라 아이폰작 은 것처럼 겔지 처럼 만들데 화면 2개로

  • 시트 포지션이 핸들과 너무 가까워보입니다! 후기 잘봤습니다~^^

  • 그래도 안 사요 ㅎㅎ 하지만 잘 봤네요 ㅎㅎ

  • 표정너무오버하는듯요

  • 일반 스마트폰이나 잘만들고서 다른걸 만들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풀옵4000이 적정가

  • 버터플라이 키보드 애플의 대표적 실패작으로 신제품에는 다시 가위식으로 돌아갔죠.

  • 떨틴 ㅋㅋㅋ 실화냐 ㅋㅋㅋㅋ

  • 소영씨 다시 안경 씁시다. 안경미녀 어필하세요.

  • 맥북이지

  • 정확한 설명 잘들었습니다.

  • 트렁크 들어가면 혼나요

  • 아반데가 기대되는이유. 디자인이 망해도 실망할게 없다. 본전만해도 이쁘다는 상승효과. 아반데는 md때가 제일 이뻤는데 개인적으로. 아반데 xd. 아벤데 hd. 탔을때 아반데 md가 왜그리 이뻐보이던지.

  • 이 영상보고 너무 이뻐서 구매했는데 지잉~하는 화이트노이즈 현상이 심한데....제꺼가 불량인걸까요?ㅠㅠ

  • 두 제품 모두 쓰고 있는 경험자로써, 맥북 에어에 한 표 던집니다. 아이패드 프로의펜의 단점. 1. 스마트 키보드 오랫동안 치면 손이 피곤하다 2. 굿노트 구매하지 않으면 펜의 활용도를 높일 수 없다 3. 스마트 키보드와 펜을 사지 않으면 아이패드의 성능을 100% 끌어 낼 수 없습니다. 장점도 있어요. 화면을 터치 하는 행위가 주는 즐거움. 펜으로 할 수 있는 표현력!

  • 남자친구 와이셔츠 입은거 같음. 예뻐욥~

  • 통통티비 정말 유용하게 정보 전달하고 다 좋은데도 매번 느끼는거지만 구독자수가 생각보다 왜 이리 적은지.. 아쉽다. 여러분들 통통티비 홍보좀 해주세요.

  • 이 여자 보니 통통테크 구독 취소해야겠다

  • 3월 언제나올까요?

    • 3월 2일 생산 예정이랍니다~ 개인적으로 n모델 추천이요 완전 다른차임

  • 한글이랑 오피스가 제대로 호환되지 않는 기기가 새내기에게 필요할까요.

    • Hyungrae Cho 제목만 깨져있으면 다행임

    • ㅋㅋㅋ 가끔 맥북 하고 팀플하는데 워드 제목 다 깨져서 올 때 살짝 발암 ㅠ

  • 운영체제는 다르지만 좀 더 익숙한 형태로 접근할 수 있는 노트북인 맥북, 좀 더 간결한 구성으로 생산적인 일들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아이패드 이렇게 선택이 나뉘지 않을까 싶어 보입니다... 아무리 터치와 블루투스 키보드가 따라붙지만 기존의 컴퓨터 환경과는 약간 다르기 때문에 거기서 차 이가 존재하면서 접근이 다소 난감한 태블릿이 업무와 학업에서 좀 못미더운 사람들이 아직까지는 좀 있는 것 같아요... 그래서 난 노트북을 쓸래!!라 고 하는 사람들도 있을테구요... 언제봐도 혜준님의 미모란... 그리고 언제나 귀에 쏙쏙 박히는 혜준님의 목소리와 발음이 리뷰영상에서 정말 큰 강점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..^^;;

  • so........beautiful.......싸인좀 해주세요. 저 아이패드프로3 써요

  • 아반떼는 AD, MD 때가 젤 이뻤어요.

  • 트렁크 성애자. ㄷㄷㄷ

  • 외관이 고급스럽지는 않은데..솔직히....... ;; 리뷰는 잘 봤습니다. 열정이 대단하심!! 홧팅. 리뷰내용이 너무 알차네요! 구독 할께요~

  • 카메라도 개럭시20 나온상태에서는 시레기 수준인거고... 아이패드 추천 막말로 애플 먹여살리려면 구매 하세용.... . 말이좋아 리뷰지.. 이건 광고니깐... .

    • 뭔 광고야 애플은 한국 유튜버에 광고 안때려

  • 애플거는 아이폰 있다면 별도로 구매할 이유는 없음.... 다 비슷비슷함..... 대화면에서.. 본다 이거지 조금큰화면.... 추천 맥북..... 아이패드 편해도 사용성... 노트북하고 단순비교는 무리고... 맥북 사용해봤는데 불편하고... 아이패드 너무 단순해서 단일작업이 대부분이라... 화면채울게 없음...

  • A90은 노트10 킬하러나온게 아니라 s10e죽일려고나온듯 ㅋ 개인적인결론을 말하자면 게임위주 그리고나는 물에절대안젖을자신있다면a9 그게 아니면 10e 스냅드래곤 성능빼면 A9는 노트10보다 떨어짐 단 가성비는좋음

  • 오피스 쓸거면 윈도우 랩탑이 정신건강에 매우 좋습니다.

  • 우산 집어던지고 트렁크에 들어가는 그모습에 감동 구독과 좋아요 알림 누르게 되는군요 목소리 언행 등 모두 고급스러움이 나오는 고급진 리뷰입니다. 고맙습니다

  • 이쁘다 와

  • 내부가 엄청 고급스럽네요. 이걸로 하나 사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.

  • 고사양 위주로도 영상 만들어주세요~^^

  • 오늘 영상중에 매우 놀라운 사실은 혜준님이 대학 새내기가 아니었다는 것이군요.^^ㅏ

  • 간단한 사무용으로는 맥북은 적절하지 않은것같아요 ㅠ

  • 17:05

  • 해준이누나 나죽어!!!

  • 혜준 진짜 이쁘다 사람이 아닌듯...

    • hello stranger 이사람이 여자래? 얼평하는 것들 하나같이 내용은 안 보고 이뻐요 이게 다인 애들이 여자라고 했지? 급식이냐?

    • @david Seo 넌 이사람이 여잔지 어케암?

    • 얼평하는 것들 보면 하나같이 여자더라. 그래 놓고 얼평하지 말래.

  • 그냥 둘다삿어요

  •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가 여자보다 작노 ㅋㅋ 근데 4천만원? ㅋㅋㅋㅋㅋㅋ 어휴 그돈으로 k7살듯 1인용 차임? 아직도 디자인이 30년전 디자인 이네

  • 리뷰를 봤는데 기억이 하나도 안남

  • 아이패드 키보드 내구성이 너무 약해요...2년정도면 갈라져서 못쓰게되버림..

    • 애플: 또사

    • 여러 유명한 앱등이 리뷰어들이 님 같은 사실을 아무도 공개 안하는게 문제죠. ㅋㅋㅋ

  • 결론은 그램인가요 ? ^^

  • 나는 삼각대가 좋어서.. 삿는데..ㅜ 첫자로 너무좋은데...

  • 새내기라면 음 둘다 살래요 ㅋㅋㅋㅋ

    • bestgirlasia.link/SMQVEecjizU

  • 아이패드 추천 드려요^____^

  • 저 미국에서 아이폰 11 70만원에 구매했어요... 에어팟 프로도 25만원이었어요.. 그리고 만약 트레이드 인 하면 기기에 따라서가 아니라 모두 다 10만원 깍아주는건 기본이었어요..

  • 아이패드 프로 윈

  • 제품리뷰를 봐라 이것들아 얼굴좀그만보고

  • 최악의 삼각떼

  • 영상과 내용도 고퀄... 혜준님과 소영님의 미모와 비글미는 두말하면 잔소리... 영상을 본 기억은 나는데 내용이 기억안나고 혜준님의 미모와 소영님의 비글미만 기억에 남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