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프로

삼프로 삼프로

  • 235
  • 81 102 230
개그페이지
광고 협찬 문의는 [email protected] 으로 메일 주세용~

비디오

3:35스님 몰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댓글

  • 신승호 개 쓰레기

  • 은수형 힘내 그리고 귀에 집게 걸렸는데 그걸때기면 귀상처입는데 진짜 무식한형들

  • 아무말 못하는거 너무 웃기다

  • 여자분 누구에여?!

  • 1:55 과연 바람때문일까?

  • 1분30초때 이거옷벗은거 진짜였으면 잘하신 거에요 원래벌은 검은색 빨강색을보고 달려든답니다

  • 조제알통 가즈아

  • 코로나 예언이네ㅋㅋㅋ

  • 밖으로 나오면 1000만원 그냥준다 하면 바지만 입고 나온다

  • 코로나때문에 흉흉함

  • 많이 심하네 이건 웃자고 찍은건데 괜히 눈쌀을 찌뿌리게 만드네

  • 1주일동안소고기 사주기 단20만원넘어서

  • 외국 몰카 배겼내

  • 얘넨 빠르게 못뜨는이유가잇네

  • 3:20 알바 개빡치셐ㅅ닼ㅋㅋ

  • 2:12 와 레전드

  • 1:53 저기 앞에 빨간거는 모임?

  • 개무서워ㅋㅋㅋㅋ 이럴때 써먹을 수 있는 방법이 싱호 형님 각이었는디ㅜ 커피 생각 안나노ㅋㅋ

  • 와 저빠박머리 선넘네구독취소다 ㅅㄱ

  • 0

  • 황현홍이 김먹는것 부터 개때리고십다. 컨텐츠 살린다면서 더망치네

  • 편집 고퀄됬네

  • 넘무

  • 인어뿜음

  • 나뻐선생님.....

  • 편집자 바꾼건가

  • 요즘삼프로노잼

  • 4:27

  • 마스크 제대로 안끼네 코로나19 조심하세요~~

  • 남자 아님

  • 신승호는 의지가없네...

  • 지금아직 겨울인데 공포몰카는 좀....

  • 승호의 코로나바이러스

  • 오 자막 공중파 자막 같은데~

  • 삼프로 공포맛집이였네요 ㅋㅋ

  • 아뉘 ㅂㅅ들아 서로 복수하는데 뭐가 불만이야 진지충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2:13 여기꿀잼

  • 도림천이다

  • 4:24 구독 하지 마라는건가...ㅋ

  • 이런거더해주세여

  • 이거 외국몰카ㅋㅋㅋ 한국 버젼인가

  • 저희집 주변에서 많이 찍으시는데 한번 실제로 보고싶네요 ㅠㅠ 싸인해주세요

  • 따라하기만하고재미읍따

  • 만약 내 앞에 있는 사람이 코로나 걸렸다면?

  • 2:13 이거보고 나만놀람?ㅋㅋㅋ

  • 왘ㅋㅋㅋㅋㅋㅋ 구독 안하면 새벽2시에 찿아간다

  • 김도혁

  • 2:12 갑툭티 주의

  • 이런거 외국에서 많이해서 그닥...

  • 하준

  • 거기 도림천 아니에요?

  • 앜ㅋㅋㅋㅋㅋ ㅁㅊㄴㄷ

  • 삼프로 구독자 10일만에 25만명 달성시 황현홍 삭발!

  • 2:58 다음 영상: 쉐도우복싱하면서 센척하는형 참교육

  • 빨리 구하러 가요!!!!!

  • 처음에 뚜뚜뚜뚜소리 신승호 방귀소리임?

  • 2:13 개웃기넼ㅋㅋ

  • 아니 여기서 제일중요한건 김은수가 처음 몰카한 여자는 썸녀 아님 걍 친구??? 해명하세욬ㅋㅋㅋㅋ

  • 요즘 노력하는거 보기 좋네 이대로만 가자

  • 혹시나 해서 하는 말인데 나 사실 안쫄았고~~안무서웠다~~

  • 두번쨰에서 남자가 여자보고 왜 놀래ㅋㅋ

  • 💩👍

  • 와 ㄷㄷ

  • 삼프로 진짜 열심히한다ㅋㅋㅋ 30만가즈아!!

  • 근데 삼프로 퀄리티 개좋아졌다 구독 눌러야지

  • 일반사람들한테 했으면 ㅋㅋㅋ

  • 쯔앙 개꿀잼ㅋㅋㅋㅋㅋ

  • 2:13 멈추고 봐요

  • 4582등이다

  • 미국에서 한몰카 왜 똑같이 빼낌?

  • 차에 줄연결해도 절대 못이김 팔을 넘기는건 결국에는 팔힘으로 해야해서 ㅋㅋ

  • 이런걸 해야합니다

  • 와 진짜 무섭다.................

  • 오줌쌌나확인하면서 손이 어디로 들어가는겨

  • 좋아요가 444개..........

  • 2:12대받

  • 응수형 연기 발하노

  • ㅈㄴ 웃기네

  • 40붓전!

  • 3:19산이 짜자잔 도랏ㅋㅋ

  • 재밌는데 쫌길게즘하지

  • 신승호 전여친 혹시 개그우먼 장하나 아니에요?

  • 8척 귀신편 한번가자

    • 찐인데 왜 댓이 없지

    • 진짜다

  • 근데 지금도 오바한다고 할수있나..?

  • 응황현홍 지도 보라카이 여행 갔으면서 개쓰레기 사기꾼

  • 마지막 누구죠?

  • 신림동에서 찍었네.. ㅋㅋㅋㅋ

  • 토마스땜에 존나놀람 ㅋㅋㅋㅋㅋ

  • 저떄 한명이 안보이는척 해야하는건데 ㅋㅋㅋ

  • 63등 63빌딩 소가 소각

  • 2:13

  • 안놀랄수가 없잖아 이건ㅋㅋㅋ 밤이라 시커먼게 존내안보여

  • 삼프로도 코로나 조심하세여 ㅎㅎ

  • 빨리와따

  • 2:13

  • ㅋㅋㅋ

  • 은수 연가 실력 ㅋㅋㅋㅋㅋ리정혁 급낭내 ㅋㅋㅋㅋ

  • 이런건 더블비 박민규에게 해줘야 꿀맛이지 ㅋㅋㅋㅋㅋㅋ

    • @즐겜 장명준 : 으아아아앙 18! 아 18! 아이 18baby.....(너무 놀라 주저앉음)

    • 박민규:흐 으아앙아악! 으이아아아아아(뛰쳐도망간다)

    •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아~~~~~~~~~~~~~~~~~무섭네여